Posted at 2014. 6. 12. 00:51 | Posted in 엑셀공부하기

 

 

 

엑셀 시트 복사하는 방법? 

 

 

 

엑셀작업을 할때 시트여러개를 활용하게 되는데요.

 

그중에 중요한시트만 복사해서 새로운 파일로 만들어야할경우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1번의 2012_전기료 시트를 새로운 파일로 만들기 위해 시트위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주세요.

 

단축메뉴의 이동/복사를 클릭해주세요.

 

 

사본만들기 체크 -> 새통합문서를 선택해주세요.

 

 

새로운 통합문서가 만들어지면 다른이름으로 저장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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